개인 기업
smba.go.kt
 
Home > 서비스소개 > 근로자파견
기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직무를 분석하여, 비 핵심업무를 외부의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수행하게 하는 방식을 말합니다.
'근로자파견'이라고도 하며 파견사업주가 근로자를 고용한 후 그 고용관계를 유지하면서 근로자 파견 계약의 내용에 따라 사용사업주의 지휘/명령을 받아 사용사업주를 위한 근로에 종사하게 하는 새로운 고용형태입니다.
 
- 아웃소싱을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과 자원을 Performance에 직결되는 핵심분야로 집중시켜 냄으로써 기업가치를
상승시킬 수 있습니다.
아웃소싱이 이루어지는 직무 : 인사관련 업무인사, 총무, 채용대행, 급여 및 보험노무관련 업무제조, 생산, 물류, 유통, TM 관련 업무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등의 콜센터 운영마케팅 관련 업무영업, 판매

- 핵심역량이 강화됩니다.
비효율, 고비용의 주변업무를 외부전문기관에 아웃소싱하고 기업의 경영자원을 핵심분야로 집중시켜 냅니다.
이를 통해 주력업무의 전문성이 강화되며 품질향상 및 경영체질이 강화됩니다.

- 리스크 관리능력이 강화됩니다.
아웃소싱을 통해 급변하는 경제환경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조직으로 탈바꿈합니다. 외부경제환경의 변화로부터
발생하는 기업환경의 변화를 최소화시켜내고 집중된 핵심역량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낼수 있습니다.

- 기업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.
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가 아웃소싱되면서 조직이 슬림해지고 인력의 관리비용이 최소화되면서 기업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. 절감된 비용을 핵심분야에 투자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킵니다.

- 특정 직무분야의 전문성이 확보됩니다.
모든 기업이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체계를 갖추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아웃소싱이 이루어지는 분야에 있어서 외부의 전문인력을 활용함으로써 최적의 기업구조, 전문화된 분업구조가 마련됩니다.
 




아래의 파견요청서 다운로드 후 팩스 또는 이메일 회신하여 주시면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.

< 파견요청서 다운로드 >

 


담당 : 전재환 과장
전화 : 02-2697-0565
팩스 : 0303-0799-1560
이메일 : jjh@gsdata.co.kr